펜션민박협회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여행후기
hojuu (2023-08-02)
22살 한 여성이 남자친구가 낙태를 강요하자 배신감에 극단적인 선택 중절수술병원 미프진판매 금액
 
22살 한 여성이 남자친구가 낙태를 강요하자 배신감에 극단적인 선택

22살 한 여성이 남자친구가 낙태를 강요하자 배신감에 극단적인 선택

한 여성이 남자친구가 낙태를 강요하자 배신감에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관련정보

* 미프진, 우먼온웹의 미프진 진실

* 정품 낙태약 판매 대행 미프진 코리아

* 불법의약품과 의약품 불법 유통 경로

* 【낙태죄폐지찬반논쟁

지난 24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는 중국에 사는 22살 여성이 남자친구의 협박 끝에 목숨을 끊었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6개월 전 여성 리 잉잉(Li Yingying)은 남자친구 판 유에(Pan Yue)와 교제하기 시작했다.

한부모 밑에서 자라 외로움이 많던 리 잉잉은 남자친구와 자주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던 어느 날, 리 잉잉은 아기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평소 서로의 부모님에게도 찾아가 인사를 드렸던 사이였고, 그녀도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해왔다.

분명 남자친구도 기뻐할 것이라는 생각에 들뜬 마음으로 임신 사실을 남자친구에게 전했다.

하지만 그녀의 예상과 달리 판 유에의 태도는 차가웠다.

리 잉잉이 가정을 꾸리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우리는 너무 어리다”며 낙태하자고 말한 것이다.

그는 “나중에 다시 임신한다면 그때 결혼하자”고 여자친구를 달래기까지 했다.

리 잉잉은 결국 낙태를 하며 슬픔에 잠길 수밖에 없었다.

또한 낙태 수술 이후 남자친구가 다른 여성과 어울리며 자신을 흉본 사실을 알게 되면서 리 잉잉의 우울증은 극도로 심해졌다.

충격적인 사실을 안 뒤 그와 이별하기로 했지만 또다시 남자친구의 아이를 갖게 된 리 잉잉.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남자친구에게 다시 아이가 생겼다고 말했다.

이번에도 판은 결혼은 입 밖에 꺼내지도 않은 채 낙태하라고 강요했다.

심지어 그는 차라리 돈을 주겠다며 3개월 동안 리 잉잉을 협박하기까지 했다.

배신감을 느낀 그녀는 집에 불을 질러 스스로 목숨을 끊기에 이르렀다.

리 잉잉의 엄마는 “판과 그의 부모는 딸이 죽은 뒤 전혀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며 분노했다.

특히 그가 평소 친구들에게 “결혼할 생각은 없다. 그저 여자들과 재미를 보고 싶을 뿐이다”고 말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공분을 사고 있다.

 

 




relevance: #임신중절수술 상담   #미프진 정품 확인 방법   #중절수술 주의사항   #미프진 고객후기글   #미프진 처방  
미프진 사용후기
6주차 찐 후기
일단 가슴이 생리일자 보름 전부터 너무 아파와서 생리증후군인줄 알았어요..만지기도 아플만큼 통증이 있더라구요..이상하다 왜이러지?생리증상치곤 이번엔 좀 심하네 생각했는데 생리기간이 4일이 지났는데도 생리가 없더라구요ㅜㅜ얼른 테스트를 했는데 너무 선명한 두줄ㅜㅜㅜㅜㅜㅜㅈ됐다..무서움과 두려움 어떻해ㅜㅜ멘붕 ㅜㅜ 이리저리 검색하다 미프진을 알았고 사기면 어떻하지 걱정했는데..너무도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믿고구매했고..두렵고 무서웠는데 밤낮 가리지않고 상담으로 안심시켜 주셔서 다행히 잘 진행했어요..이쁜상자에 약 받았고 이틀동안 가르쳐주신대로 복용했고 무사히 잘 진행된거 같아요..큰약22일복용ㅡ작은약4알복용ㅡ오늘3일째인데바로 가슴통증이 덜 해요..아직 피는 생리처럼 나고 있어요..최고치 장염통증같았어요ㅜㅜ절대 사기 아니니 걱정마시고 구매하심 됩니다..(사장님ㅜㅜ감사했습니다)

Tags:
# 임신징후   # 미­프진 부작용   # 임신 아랫배 딱딱   # 인공유산   # 임신종료약  

        
 
이름
비번